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하드웨어/정보

(주)비아코, MX-FX USB 3.0 출시

by 하양이엔젤 2011. 11. 16.
  국내 Mini PC 시장을 선도하는 (주)비아코에서 현존 최고속도로 작동하는 USB 인터페이스 지원 저장장치인 마하 익스트림사의 MX-FX USB 3.0 을 출시한다.
아직 까지 2.0으로 충분하다는 의견들이 다수 있지만 현실적으론 그렇지 않다. 고용량의 파일을 좀 더 빠른 속도로 전송하며 좀 더 빠른 속도를 위해선 USB 2.0 으로 부족한 면이 분명히 있다.

  소비자들의 이러한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비아코는 최대읽기 125MB/s, 최대쓰기 80MB/s로 작동하는 MX-FX USB 3.0 제품을 출시한다.

  USB3.0은 기존의 USB2.0 전송속도 보다 최대 10배 빠른 성능으로 기존 저장매체의 인터페이스 표준을 바꾸고 있다. 또 포트의 전력 공급 능력도 기존의 500mA에서 900mA로 향상되어 더 높은 전력을 요구하는 주변기기도 추가적인 외부 전력의 공급없이 작동이 가능하게 되었다.

  용량은 32GB/64GB/128GB 등 고객의 용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엄지손가락만한 크기(78x27x9.3mm)에 연필 한자루의 무게도 되지 않아(39G) 편리한 휴대성까지 갖추었다.

 

  미국 프랑스등의 유명 미디어 들로부터 본 제품의 탁월함에 대한 찬사는 쏟아지고 있기에 더욱 신뢰가 가며 같은 기종의 다른 제품에 비해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다. 게다가 고객의 입장을 최대한 배려하여 3년간 품질을 보증하는 것 또한 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이다.

  비아코는 올해 다양한 베어본과 완제품 PC와 함께 미니 PC에 어울리는 다양한 악세사리를 출시 할 계획이라고 하며, 미니ITX 관련 토탈 솔루션 제공과 함께 미니HTPC에 대표적인 기업으로 한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아코 홈페이지(www.viako.com)와 이러닝 사이트(www.edupure.com)를 참고하면 된다. 에듀퓨어는 현재 국내 전 자격증 이러닝 강의와 기업용 이러닝 강의 컨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는 이러닝 서비스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이러닝 사이트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아코 홈페이지(www.viako.com)와 이러닝 사이트(www.edupure.com)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