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소식

8월 블로그 정산

by 하양이엔젤 2009. 9. 4.
정산이라고 해서 머 돈이 오고가고가 아닌 방문자 글 등을 제가 따로 정리해 두고자 이렇게 작성하는 겁니다...

특별히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게 된 계기가 다른 특별한 정보의 범위도 없고 그저 글들이 언제 봤던 아니던

시간이 지나면 잊혀지기 마련이지요 제가 이렇게 글을 쓰면 예전 일기를 쓰던 그때 처럼 기억이 나고 할가 해서 시작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8월 한달간 블로그는 3763분께서 방문을 해 주셨으며 나라는 총 26개국에서 접속해 주셨습니다.

포스팅은 총 84개가 포스팅 되었네요

4200여개의 페이지뷰가 생겼고 댓글은 70개가 등록이 되었고 트랙백은 5개가 있었네요

블로그라는게 어떤의미에선 자신의 일상의 일기처럼 써가는 분들도 있고

각종 인터넷 뉴스 등 자신의 좋아 하는 분야의 글을 정리 하기도 하고 머 다양한듯 합니다

저 또한 블로그에 제가 좋아 하는 것들 관심 있는 부분을 정리 하려고 하다 보니 포스팅이 없는것도

매체를 발견해도 딱히 쓸 글이 없어서 사진만 올리기 모해서 안올리고 -0- 그러네요

다른분들 블로그를 보면 우와 하는 정도로 잘 관리 하신분도 있고

어느분은 그저 복사만 하시는 분도 있지만 복사를 하는것도 꾸준히 하는것도 신기하게 보여지네요...하지만 요즘은 저작권법으로 복사만 하다간 낭패 보기 쉬워서 -0-

이렇게 8월을 보내고 늦은 정리를 해보네요 동원훈련을 딱 말일부터 가따 오니 정리가 늦게 되었네요



글 통계



월별 글 수




분기별 글 수




연도별 글 수




시간별 글 수






댓글 통계



월별 댓글 수




분기별 댓글 수




연도별 댓글 수




시간별 댓글 수






보낸 트랙백 통계



월별 보낸 트랙백 수




분기별 보낸 트랙백 수




연도별 보낸 트랙백 수




시간별 보낸 트랙백 수






받은 트랙백 통계



월별 받은 트랙백 수




분기별 받은 트랙백 수




연도별 받은 트랙백 수




시간별 받은 트랙백 수






방명록 통계



월별 방명록 수




분기별 방명록 수




연도별 방명록 수




시간별 방명록 수






방문객 통계



월별 방문객 수




분기별 방문객 수




연도별 방문객 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