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소식

메타 블로그 등록 완료!!!

by 하양이엔젤 2009. 9. 9.
블로그를 하면 가장 먼저 해야하는게 디자인구성 카테고리 등을 정리한다음
방문자를 만들기 위해서 꼭 필요한 메타블로그
메타블로그에 등록하지 않으면 당연히 아는 사람들만 들어오고
그러다 보면 블로그는 혼자 쓰고 읽고 하는 그저 메모장 수준으로 돌변하지요...
저또한 처음에는 메타블로그에 등록하지 않고 이것저것 변경하느라 바뿌게 지내다 보니
방문자도 없고 혼자 글은 쓰고 있고...뻘쭘해 지더라고요...
여기저기 사람들도 메타블로그 등록해라 검색엔진 추가해라 등등...
그러면서 하나하나 추가로 하다보니 이정도로 가입하게 되었네요
많은건지 적은건지도 모르겠어요 -0-
초보자의 그저 한풀이 정도...

아래는 제가 지금까지 가입 & 등록한 사이트 입니다.


등록하면서 심사를 기다린 곳!!!
특별히 어려움 없이 등록하여서 네이버 검색에서 블로그에 제 블로그가
함께 검색되어 집니다
제 블로그 유입경로 1위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재미난것은 서치네이버, 카페블로그서치네이버 등으로 분류가 나누어 짐

특별히 등록하고 말고가 없는 티스토리에서 쓰는 다음 뷰
유입경로 2위를 기록중에 있지요 -0-
역시 뷰, 서치, 블로그뉴스미디어다음 으로 분류가 나누어 집니다.

다음은 제가 요즘 믹시업하는 재미로 블로그 하기도 합니다.
서로간의 이야기를 주고 받고 하는것도 쉽고 위젯도 보기 편하고
별달리 문제가 없는 베타라지만 탄탄하기만 한 믹시 -0-
그저 웃지요 ㅋㅋ 유입경로 3위

구글 다들 아시는 검색의 왕이죠 봇의 능력도 능력이지만
숨은 페이지 까지 쏙쏙 뽑아서 검색해주는 능력!!!
4등 부터는 솔직히 유입량은 많지는 않네요...
발전해야 검색에서도 많이 유입될꺼 같으요

처음 티스토리 가입하고 올블로그 광고라는게 있어서 등록해 보았는데
이건머 -_- 클릭도 없고 효과도 없고 지저분 하기만해서 삭제결정!!!
노출은 페이지 하단부라 클릭이 더 없기도 하였고
사이드바도 그다지 좋은 반응이 없어서 폐지... 유입은 머 그냥 저냥 -0- 그래요

요즘들어 티스토리에서도 유입이 생기고 있네요 등록을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티스토리 자체에서 유입이 되어지니 좋은데요 -0- 엄청난 양에서 검색되어진 제 글들...

블로그 코리아 국내에서 손에 꼽히는 대형 메타블로그중 한 곳
그러나 저에겐 그저 먼산 인가 봅니다...
유입하는 부분도 적고 워낙 많은 포스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제글들이 밀리고 치이고 -0- 대박이 언젠가는 터지겠지요...
그때까지 열심히 해보렵니다..ㅠㅠ

아래는 제가 이번에 등록을 하게 된 메타블로그들 입니다...

네이트에서 새롭게 도전하는 블독 특별한 기능없이 줄줄줄 올라오는 글들
그사이에 제 글도 올라오는걸 기대해 봐야 겠습니다.


블로그와이드도 등록은 해보았는데
사이트 전체적으로 좀 너무 정신 없어 보인다고 해야 할까요...
이용자 분들이 블로그 등록말고도 다른 일들을 볼지가 의문...
일단 메타블로그 등록은 차근차근 -0-



콜콜넷 여긴 등록하게된 이유가 특별한게 아닌 IRC에서 아는 사람이
저 사이트를 소개해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자체 개발 엔진이라는데 -0- 수집이 좀 느리더라고요 그래도 등록

오픈블로그도 특별히 인상이 남는 곳은 아니나 등록이 쉽고 절차 또한 간단
쉽게쉽게 살아야죠 -0- 마구잡이 등록...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가입하게된 메타블로그 -0-
언제 또 추가가 되어지는 메타블로그가 더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정리해 보니까 상당히 많은 사이트에 등록을 해두었네요 이래저래 요즘 블로그에 너무 빠져 있는듯
지금 저도 메타블로그 하나를 구상중이여서 여기저기 비교도 하고 분석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만 뚫고 뚫고 여러분들은 지금 어떤 메타블로그를 이용하시나요???

댓글